직협_정기협의회_사진
직협_정기협의회_사진
남양주시는 지난 21일 남양주시 공무원직장협의회와(회장 우해덕) 2013년도 정기협의회를 개최하여 직협에서 제출된 16건의 협의안건 모두를 협의하고 합의서에 서명 했다. 

협의안건을 분야별로 살펴보면 인사분야 3건, 근무환경개선분야 3건, 후생복지분야 2건, 예산분야 6건, 복무분야 1건, 기타 1건 등 총 16건의 협의안건이 제출 되었으며, 2차례의 조정위원회를 거쳐 협의안건 모두 완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에 참석한 남양주시장(이석우)은 무더운 날씨에 전력난으로 근무여건이 좋지않은 가운데에도 질높은 행정서비스 전개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고, 직협에서 전직원을 잘 어울러 하나되는 모습에 감사의 말과 서로의 신뢰속에 명품도시가 만들어 지는 것이라 하면서 금년 10월에 개최되는 “2013 남양주 슬로푸드 국제대회”가 우리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하면서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홍보를 당부 하였다.

직협_정기협의회_사진
직협_정기협의회_사진
또한 남양주시직장협의회 회장은(우해덕) 직원들의 복지향상 및 근무여건개선을 위하여 제출된 16건에 대하여 전향적으로 검토, 수용해 주신점에 대하여 감사의 뜻과 함께 직협은 지속적으로 전직원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명품도시 건설을 위한 협력과 노력은 지속할 것이니 직협활동에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김명환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