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년차의 대한민국의 록의 자존심 ‘부활’
- 올해 첫 콘서트, 2월 16일~17일 이틀간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려
- 록 그룹으로서 한결같은 음악인의 진면모를 보여줄 무대

 
 
 

국민멘토’, ‘국민할매’으로 친숙한 김태원과 요즘 대세남 보컬 정동화가 부활 콘서트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온다.

2012년 13집 발매기념 부활 전국투어콘서트 ‘퍼블 웨이브’의 성공을 이어, 2013년 첫 콘서트를 대극장이 아닌 소극장을 준비하고 있다.

소극장 공연은 2년 만에 준비하는 공연으로, 지난 2011년 12집 ‘Wonderful Days’로 소극장에서 팬들과 만났고, 2013년 첫 콘서트 시작을 소극장을 택했다.

부활은 대극장이 아닌 소극장 공연을 선택해 29년 음악과 함께해온 시간을 되새기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작지만 의미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부활은 공연을 위해 29년차 관록의 밴드만이 보여줄 무대에 대한 준비로 여념이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고의 기타리스트 겸 예능인 김태원, 요즘 DJ로 급부상하는 드러머 최재민, 대한민국 최고의 베이시스터 서재혁, 요즘 완전 대세남 정동하, 그들은 요즘 각자의 활발한 활동으로 보여주는 있지만, 이번 공연에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록 그룹으로서 한결 같은 음악인으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한다.

 
 

부활은 이번 콘서트에서 ‘네버엔딩스토리’, ‘희야’, ‘생각이나’ 등 부활의 감성록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며 생생한 라이브를 통해 록 그룹이 로맨틱하지 않을 것이라는 편견을 깰 예정이다.

부활은 1월 20일 조용히 공연예매 오픈 후 대형콘서트를 제치고 소극장 공연으로 예매율 1위로 등극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는 2012년 13집 퍼블 웨이브 발매기념 콘서트가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인천, 서울 등 전국투어 및 앵콜 공연 서울과 부산공연을 매회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29년차 대한민국 대표 록 그룹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고 있는 부활에겐 큰 힘이다.

부활은 존재만으로 대한민국 록 음악에 있어 중심이 되고 있는 밴드이며, 록의 불모지였던 대한민국에서 어려움을 이겨내며 성장한 29년의 시간을 반증하는 일이기도 하다.
 

 

 
 

부활은 2013년 2월 16일, 17일 이틀에 걸쳐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올해 첫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13집 ‘Purple Wave’의 수록곡과 부활의 주옥같은 히트곡, 그리고 요즘 대세남을 정동하를 만든 ‘불후의 명곡’, 방송에서 미처 전하지 못한 무대를 부활스타일로 업그레이드 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전석 99,000원으로 예매는 인터파크(1544-1555)를 통하여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이지현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