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신혼여행지, 어떤 곳일까?

 
 
지난 12일 피지(FIJI)로 허니문을 떠난 박진영의 허니문 여행지, 라우쌀라 리조트(Laucala Island resort)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라우쌀라 리조트는 세계적인 에너지 드링크 레드 불(Red Bull)의 창립자인 디트리히 마테쉬츠(Dietrich Mateschitz)의 개인 소유의 섬 위에 세워졌다. 피지에서 유일한 7성급 리조트다. 확고한 철학으로 자부심이 강한 리조트로, 아무 손님이나 받지 않는 엄격한 관리로도 유명하다. 라우쌀라 리조트에 한국인이 입성한 것은 박진영 커플이 최초.
 

 
 
야외 결혼식으로 힘들었을 박진영 커플의 몸과 마음을 위로해 준 것은 라우쌀라 리조트의 스파였다. 박진영은 원래 보도된 것과 같이 11일 피지로 출국 예정이었으나 몸살로 인해 하루 늦게 피지로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그에게 라우쌀라의 스파는 일생에 단 한번 지상 최고의 낙원에서 즐기는 편안함을 제공했을 것. 라우쌀라 스파는 4개의 시그니처 향 - 몰리카로(Molicaro 사이트러스 나무), 와이니메이트(Wainimate 식물에서 직접 채취한 허브), 세니카우(Senikau 열대지방의 꽃), 퀠레(Qele 나무 뿌리) -을 사용한다. 각각의 향은 영혼을 편안하게 쉬게 하면서도 몸에는 에너지로 충만할 수 있도록 막혀있던 기를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남태평양 전통과 현대의 기술이 접목된 라우쌀라 리조트만의 독특한 체험이다.
 

 
 
허니문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맛있는 음식. 라우쌀라 리조트는 식재료의 85%를 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하여 가장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낸다. 상추, 토마토, 오이, 가지 등의 채소뿐 아니라 소고기, 돼지, 오리, 거위, 코코넛 크랩 등도 직접 키운다. 세계 최고의 일류 요리사가 싱싱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드는 5성급 레스토랑은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 한 입 먹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느낌이다. 박진영은 매일 밤마다 다른 장소에서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즐겨 더욱 행복한 신혼여행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라우쌀라 리조트에서 최고로 꼽는 것 중의 하나는 바로 골프다. 18홀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는 굴곡 있는 페어웨이와 긴장감 넘치는 그린, 전략적인 위치에 놓인 벙커로 이루어져 흥미진진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PGA 프로 골퍼들이 즐기기에도 균형 잡힌 코스다. 아름답게 조성된 그린 위를 걷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허니문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라우쌀라 리조트는 최고 80명까지 투숙가능하며, 종업원 수만 335명이 상주하여 완벽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보여준다. 4km에 달하는 해변가에 단 25개의 빌라가 지어져 있어 프라이버시가 철저하게 보호된다. 빌라 한 채당 15명 이상의 스태프가 관리할 만큼 친밀하고 섬세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음식과 음료 등이 모두 포함되어, 추가 비용이 별도로 부가되지 않는 것도 라우쌀라 리조트의 특징이다. 라우쌀라 리조트 내에 수영장만 무려 27개. 이곳에서는 다른 사람의 이목은 신경 쓰지 않고 달콤한 허니문에만 집중할 수 있다. 스노클링, 요트, 스파, 18홀의 골프 등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언제나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다. 박진영은 라우쌀라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최고의 허니문을 보냈다.
 

 
 
박진영이 떠난 피지(FIJI)의 라우쌀라 리조트 허니문 여행은 전국 주요 여행사에서 예약 가능하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 드림아일랜드는 FIJI의 라우쌀라 아일랜드 리조트를 가이드 없이 자유여행으로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자유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왕복항공권과 리조트 숙박이 결합되어 최상급 리조트를 800만 원 초반의 가격으로 FIJI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와카야 클럽(The Wakaya Club & Spa), 터틀 아일랜드 리조트(Turtle Isalnd Resort), 나말레 리조트(Namale Resort & Spa), 보모 아일랜드 리조트(Vomo Island Resort), 리꾸리꾸 리조트(LikuLiku Laggon Resort) 등이 셀러브리티 허니문으로 유명한 리조트이다. 예약 문의 한지연 주임 02 566 3612 hanjee0629@nate.com
 

www.HappyFIJI.travel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