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시장 이석우)가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건읍 소재 사능교회 비전센터 2층에서 ‘잡드림 미니채용 박람회’행사를 개최한다.

 시민들에게는 직접 현장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구인업체에는 우수한 인력을 바로 채용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이번 행사는 10개사 현장참여 업체와 20여개 다양한 업체의 직종별 채용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약150여명의 구직자들이 참여, 25여명이상이 채용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내용으로 참가기업과의 1:1 현장 면접 및 직업컨설턴트와의 구직 상담 및 접수, 이력서 작성요령 등 취업과 관련된 맞춤형 취업서비스 및 이력서 사진 촬영 등의 부대행사가 준비되어있으며, 남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대한노인회 등 관내 일자리유관기관이 참여하여 계층별 맞춤 일자리상담 가능하도록 하였다.

 올해부터는 일자리 관련 다양한 정보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남양주일자리센터 공식블로그를 개설하였다. 네이버(blog.naver.com/nyjnavi,)와 다음(blog.daum.net/nyjnavi) 블로그를 통해 센터 자체 주요행사 및 취업지원교육 외에도 고용동향 및 시․중앙 정책 알림 등 필요한 취업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행사에 참여할 구직 희망자는 행사 당일 누구나 자유롭게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일자리센터(031-590-2687~9)로 문의하면 된다.

[부패방지뉴스 함정균기자]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함정균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