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문화 창달과 신속 정확한 공정보도를 위해 힘찬 걸음을 내딛은 부패방지뉴스 창간 1주년을 45만 평택시민과 함께 축하합니다.

 아울러 국민의 알 권리와 서민들의 권익을 위해 노력해 주신 김진호 발행인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 드립니다.

 급변하는 21세기를 맞아 주민들은 지방자치제도가 정착되어 민의가 반영된 시책이 수립되고, 모든 사업에 주민들의 참여를 요구하는 등 기대치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에 부패방지뉴스 창간 1주년을 맞이하여 국민의 代辯 언론매체로서의 역할은 그 의미가 크다고 할 것이며, 국민들의 진정한 代辯者로서 알권리 충족과 바르고 생생한 뉴스 정보로 21세기 지방자치 시대의 신개념 언론사로 언론 문화창달에 크게 기여할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 평택(平澤)은 그 이름의 의미대로 시민 모두가 고루 윤택하게 살기 좋은 고장으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초일류 기업들의 연이은 입주 확정으로 최첨단 산업도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우리시 발전을 위한 언론의 활발한 참여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항상 시민사회의 중심을 지키며 지역을 선도하는 진정한 풀뿌리 언론이 되어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부패방지뉴스 창간 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시민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주며, 시민이 바라는 언론으로 끊임없이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2014년 1월   일

평 택 시 장      김 선 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