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수년 간 부산 시민의 건강을 책임져온 광도한의원은 한의학 의료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질병으로부터 고통 받는 이들에게 건강한 행복을 알게 하자는 하나의 신념으로 부산시 동래점을 시작으로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점을 오픈, 한의원 프랜차이즈 네트워크병원으로서 발돋움해 나가고 있다.

광도한의원에서는 후유증을 최소화시키는 한방 자연주의 치료를 실현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에서나 광도한의원의 한방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 광도한의원에서는 우리 몸의 건강상태를 곧바로 반영하는 신체 내부의 근본 원인을 전문적으로 연구한 한의학 전문의들이 건강 진단을 기초로 개개인의 상태에 꼭 맞는 '맞춤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침법 기술과 한약(丸)의 새로운 치료 개념을 도입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한방 의료의 원칙에 따른 병의 진단과 함께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또한, 국민들의 내적인 건강과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해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과 철학의 원칙에 입각한 투명한 경영과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 등을 펼쳐 나가고 있다.

 다이어트! 체중이 아니라 체지방을 빼야 성공!- 평상시 비만으로 인해 고민이 많은 대다수의 사람들은 빠른 시일 안에 체중을 줄이고자 간혹 무조건 굶는 식의 무리한 방법을 시도하였다가 오히려 건강을 해치고, 체중도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곤 한다.

잘못된 다이어트의 요요현상과 건강을 해치는 방법으로는 체중감량도 다이어트도 근본적으로 성공할 수 없다. 이런 다이어트의 부작용이 반복될 경우, 체질 자체가 체중감량이 힘든 체질로 바뀔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을 크게 해칠 수 있다.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과 한방 비만치료

- 한방에서의 비만 치료는 단순히 체중 감량이 아니라 신체 내부의 불균형을 바로잡아 몸을 보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광도한의원 비만클리닉에서는 개인별 체질에 따라 그 원인을 파악하여 한약처방, 침 요법, 부항요법 등을 처방, 성별·체질·병력·나이에 따라 맞춤식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간단한 다이어트는 균형 있는 식단과 운동요법으로도 체중 조절이 쉽게 되지만, 과도한 비만 은 잘못된 다이어트로 인해 빈혈 ․ 무기력증 ․ 변비 ․ 피부손상 등 부작용을 겪거나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이가 적지 않다. 그러므로 단순히 살을 빼려고만 하지 말고 비만은 신체 불균형을 바로잡기 위해 치료가 필수임을 자각, 전문적인 한방 비만치료를 통하여 다이어트와 건강을 함께 지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광도한의원에서는 “살이 쉽게 빠지지 않거나 반복된 다이어트로 인해 감량이 더딘 경우라면 한방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적합하다. 이는 절대 굶지 않고, 체질에 맞게 독소배출을 통한 내부정화와 체내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정상적인 체지방률을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요요현상을 방지하기 때문에 보다 확실한 해결책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한다.

 광도한의원 해운대파라다이스호텔점, 한방다이어트를 중점적으로 치료하는 클리닉 선보여...
광도한의원에서는 비만환자들의 내·외부의 원인을 심층적으로 파악, 근본적인 원인 치료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와 함께 신체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독소제거, 기혈순환 회복, 소모된 기혈 보충 등을 통해 다이어트와 건강한 삶을 동시에 찾을 수 있는 치료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한의학적 비만의 약물치료세계보건기구 비만의 치료에 대한 지침에 따른 한의학적 처방 중추신경계에 작용하여 식욕을 억제시키고, 또한 위장관에도 작용하여 지방의 흡수를 저해하면서 배설을 촉진시키는 방법과 지방의 이용을 자극하여 열 생성 혹은 지방 분해를 촉진 시키는 방법)을 가장 만족 시키는 순수 한약 성분으로 처방을 구성하여 에너지의 섭취, 저장, 소모 등에 작용하여 비만의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 광도한의원에서 제공하는 한방다이어트는 기본적으로 인체의 음양이 조화를 이루도록 도와 근본적인 대사 작용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다시 체중이 증가하는 경우가 드물고,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되는 것이 특징이다. 내원환자들은 최초 다이어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예진, 상담을 통해 비만으로 걱정하는 이들의 고민을 풀어주고 다양한 비만측정검사(스트레스검사, 체지방검사, 간기능검사, 혈압측정 등)를 통하여 정확한 비만의 원인과 문제점을 정밀하게 분석한다.

- 이를 통해 정통 한방의학침술인 전기 자극을 통해 지방 분해를 돕는 전기자극침, 지나친 식욕을 낮춰주는 약침요법, 이침요법, 내장을 강하게 하여 소화를 촉진하는 내장강화침 등을 통하여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시술을 진행과 동시에 탕약을 처방하여 체내에 과도하게 쌓여 비만의 원인이 되는 습과 담의 배출을 유도, 체내의 지방의 대사를 용이하게 하고 평소의 습관을 버리고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허약해지기 쉬운 인체의 기를 보하여 다이어트로 인해 힘이 빠지고 우울해지는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시키도록 한다.

특히, 요요 현상이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이유는 다이어트 직후에는 신진대사가 저하되기 때문인데 광도한의원에서는 처방하는 환(丸은) 신진대사를 항진시켜 최대한 요요 현상을 줄여주며 식욕을 줄여주는 효과도 함께 있다.

- 또한, 직장인 또는 수험생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환(丸을) 별도로 처방, 겉살(피하지방)과 속살(내장지방)을 주되게 분해시켜 다이어트 할 때 잘 생기는 몸과 얼굴의 주름을 방지시켜 주고체지방을 잘 빠지게 만들고, 대장에 있는 숙면이 빠져 나오게 하며, 특히 뱃살이 잘 빠지게 만든다.

이 외에도, 광도한의원에서는 비만 중점 프로세스인 저주파치료, 카복시테라피, 부항요법, 숙변제거요법, 운동요법, 식이조절요법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상담문의 광도한의원 www.kwangdo.com
동래점 051-556-8886 강병령 원장 (동래고등학교 옆)
해운대파라다이스호텔점 051-746-5855 차상철 원장 (파라다이스호텔메디컬리조트 2층)
 

SNS 기사보내기
천경태(오동)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