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진주 icoop 생협 협약 체결 1 번째 이미지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은 진주 icoop 소비자생활협동조합과 2일 오전 11시 경남문화예술회관 2층 회의실에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경남문화예술회관 강동옥 관장과 진주 icoop 생협 백은숙 이사장 등이 참석하여 도내 문화예술 활성화 및 문화 향유권을 확대하고, 복리 증진 및 공동 번영을 도모하는데 뜻을 모으고 문화복지 및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상호 교류, 진주 icoop 생협 회원 경남문화예술회관 기획 공연 및 전시 관람 20% 할인, 경남문화예술회관 기획 공연 및 전시 홍보‧마케팅‧프로모션 협조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강동옥 관장은 “올해 첫 협약을 진주 icoop 생협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많은 기업체와 함께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만큼, 진주 icoop 생협과도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에서 협업하여 유기적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백은숙 이사장은 “진주 icoop 생협은 조합원과 지역민의 생활문화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역연대 활동을 펼치고 있다”면서 “이번 경남문화예술회관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민들의 문화네트워크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남문화예술회관은 경남의 대표 문화 기반 시설로, 도민의 문화복지 실현과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진주 icoop 생협은 소비자들의 자주·자립·자치적인 생활협동조합활동을 통하여, 조합원의 소비생활 향상과 국민의 복지 및 생활문화 향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SNS 기사보내기
김종복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