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금) 14:00 부산시당 대강당, 더불어 함께 나눔 고성산불 이재민 돕기 파란바구니 마켓데이

-시장, 국회의원 등 애장품 기증받아 판매기금 조성 및 물품 전달, 고성 방문 자원봉사 펼쳐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여성위원회(위원장 주순희)는 5월 10일(금) 오후 2시 시당 대강당에서 '더불어 함께  나눔 고성산불 이재민 돕기  파란바구니 마켓데이'를 연다.

이번 행사는 산불 피해로 고통받고 있는 강원도 고성 이재민들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나눔을 통해 희망의 불씨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마켓 데이에서는 부산시장과 국회의원 등 각계로부터 받은 기증품과   주요 인사  애장품,  산학  공동  생산품 등을  판매해 기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행사 후 남은 재고품은 품목별로 분류한 후 판매기금과  함께 강원도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고성 산불 이재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여성위원회는 이번 파란바구니  행사 이후 여성 당원들과 함께 고성 산불피해 현장으로 봉사활동도  갈 예정이다.

주순희 위원장은 “대형 재난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격고  있는  강원 도민들을  위로하고  지원하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여성위원회가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언제나 함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 대변인 이현

SNS 기사보내기
천경태(오동)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