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아트홀이 13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싱어송라이터 장범준의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2019 ‘노래방에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진행되며 3년 만에 진행하는 장범준의 단독 전국투어 공연으로 장범준이 ‘노래방에서’ 팬들과 함께 크게 노래하고 싶었다는 소망을 담고 있다.

장범준은 지난 2011년 버스커 버스커로 데뷔 후 슈퍼스타K3 준우승과 ‘벚꽃 엔딩’, ‘꽃송이가’, ‘여수 밤바다’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었다.

특유의 비음석인 보컬로 잔잔하고 담담하게 노래하는 장범준은 아이돌음악과 힙합음악이 양분하는 음반시장에서 1980~90년대 김광석 이후 찾아보기 힘든 통기타 음악을 자신만의 색으로 선보이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3월에 발매한 정규 앨범 3집 전곡이 음원차트에 상위권에 진입하여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천명이 함께 노래를, 이천아트홀 노래방!!

3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단독 공연 ‘노래방에서’는 그 동안 수많은 명곡으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장범준의 포부를 담은 전국투어의 타이틀이다.

장범준은 자신을 대표하는 히트곡은 물론, 모두에게 친숙한 셋 리스트로 마치 모든 관객들이 ‘노래방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그 만의 서정적인 감성이 녹아든 노래를 천명의 관객과 함께 부르는 순간은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가장 큰 설렘을 안겨줄 것이다.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이번 이천공연까지 전국 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잇고 있는 장범준을 만날 수 있는 이번 2019 전국공연 ‘이천 노래방에서’ 는 7월 13일 오후 6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SNS 기사보내기
손석남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