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도 통합포인트시대 - 배달음식 먹고 OK캐쉬백 포인트 적립하는 배달통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배달어플 배달통
배달음식도 통합포인트시대 - 배달음식 먹고 OK캐쉬백 포인트 적립하는 배달통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배달어플 배달통
배달통에서 배달음식 주문하면 OK캐쉬백이 주유소의 17배 적립된다.

OK캐쉬백은 1포인트는 현금 1원으로 환산되며, SK주유소 및 전국 캐쉬백 가맹점과 온라인가맹점 이용 시 캐쉬백 카드를 제시하시면 가맹점마다 지정되어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배달음식에서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다는 건 생각지도 못할 일이다.

배달통은 어플 최초로 위치기반 내 주변 배달음식점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지난해 2월에는 자체 포인트 제도인 기프티통을 선보이며 배달어플 업계에서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면서 이번엔 누구도 생각지 못한 배달음식에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을 적용하였다.

배달통의 OK캐쉬백 적립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더욱 놀라지 않을 수 없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유소와 대형마트에서의 적립비율보다 높은 5%를 적립하고 있다. 이는 배달음식 주문 가격이 20,000원이라고 가정 했을 때 1,000원이 적립된다는 말이다.

주유소에서 주유하고 받을 수 있는 0.03%에 약 17배에 해당한다.

이렇다 보니 배달통 기존 사용자 뿐 아니라 OK캐쉬백의 유용함을 아는 사용자들은 “배달음식을 시켜 먹으면서 돈을 벌수 있다”, “OK캐쉬백 모으기 쉽다”라는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배달통은 OK캐쉬백 적립 등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 리뷰를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리뷰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