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MORPG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
    MMORPG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
    - 특화된 필드PK, 도타(Dota) 형식의 전장시스템 등 진정한 전투의 ‘손맛’
    - 2.5 그래픽 채택으로 ‘리니지’ 등과 같은 1세대 온라인 게임의 향수 자극

㈜엔유웨이브(http://nyugame.com/, 옥 홍 대표이사)는 내면의 숨겨진 전투본능을 일깨워줄 MMORPG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을 오늘 12일(화) 오후3시부터 18일(월)까지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은 유저간의 PVP에 초점을 맞춘 실시간 전투 MMORPG게임으로 평화·전체·파티·길드모드 4개의 특화된 PK시스템, 도타(Dota)형식의 전장시스템, 신성력 및 강화 아이템을 이용하여 성장할 수 있는 성좌 시스템, 끝없이 성장하는 펫시스템, 사역마 시스템 등 전투의 진정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시스템이 집중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과 악을 대표하는 신들의 전쟁이야기를 담은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정통 판타적 세계관을 기본 플롯으로 하며, 2.5D 쿼터뷰 방식의 플래시 그래픽을 채택하여 ‘리니지’와 같은 1세대 온라인 게임의 향수를 자극한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는 유저간 PVP에 집중, 게임 내 모든 시스템을 구성하였으며 1세대 온라인 게임 유저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웹게임이다.”라고 말하며 “CBT실시 전부터 많은 유저분들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기대를 보여주셨는데,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엔유웨이브는 이번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의 CBT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CBT 참여자 중 랭킹 순위와 PK수치(악명랭킹)을 바탕으로 50만원 상당의 ‘넥서스 7’과 7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커뮤니티와 까페,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경품 지급 행사도 실시한다. ‘갓온라인:어둠의 죄악’의 유저는 누구나 18일(월)까지 참여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이지현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