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8(화) 13:30 시당 대강당, 부산진을.사하을.서동구, 2/19(수) 14:00 기장, 동래구 후보 원팀 협약식

더불어민주당 부산지역 총선 예비후보들이 원팀(One Team) 협약식을 잇따라 갖고 필승을 결의한다.

지난 13일 수영 선거구에 이어 오는 18일(화) 낮 1시 30분에는 부산진을 선거구의 류영진, 김승주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대강당에서 원팀 협약식을 갖는다.

이어 오후 2시에는 사하을 선거구 이상호 후보와 남명숙 후보가, 2시 30분에는 서구.동구 선거구의 이재강 후보와 홍기열 후보가 원팀 협약식을 갖고 총선 승리를 다짐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추후 발표되는 부산의 경선지역에 대해서도 원팀 협약식을 가진 뒤 이달 말 전체 후보들이 참여하는 원팀 선언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총선기획단(단장 윤준호 국회의원)은 이번 4.15 총선의 슬로건을 ‘함께하면 승리한다, We풍당당 원팀’으로 정하고 총선 후보들이 확실한 원팀의 정신으로 뭉쳐 선거 승리를 이끌기로 했다.

윤준호 총선기획단장은 “부산의 총선 후보들이 원팀의 정신으로 하나가 돼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고, 힘있는 집권 여당으로서 부산 재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

SNS 기사보내기
천경태(오동)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