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목포지회(지회장 고경욱) 조세형이사, 목포시장, 관계자 들과 함께 코로나19 위기극복지원 한국자유총연맹지회 (유)건영크린텍 이사 조세형 KF94마스크 오천장 전달 (일금삼천오백만원상당) 목포시 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는모습

한국자유총연맹 목포지회(지회장 고경욱) 조세형 이사가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도움이 되고자 지난 26일 목포시청을 방문해 KF94 마스크 5만장을 전달했다.

조세형 이사의 마스크 기부는 올해 들어 3번째이며, 지난 2월과 3월 마스크 품귀현상에도 불구하고 아동용 KF94 마스크 1만장, 성인용 KF94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한 바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조세형 이사는 “시민 모두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 하고 개인 예방수칙을 잘 지켜 이번 사태를 지혜롭게 잘 넘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김종식 시장은“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에 조세형 이사님의 기부가 시민안전을 지키는데 굉장히 큰 힘이 될 것이다” 며 “시에서도 24시간 비상연락체계 유지, 해외입국자 모니터링 강화, 선별진료소 운영을 통한 의심 환자 진료와 추적관리, 사회적 거리두기 점검 등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기부된 마스크 5만장을 방역전담인력 및 면역력이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등에 우선 전달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김종복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