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에서 주최하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 영화제(이하 영화제)가 언택트 시대에는 온택트 시대에 맞는 09월 25일부터 SNS 홍보 ‘무예쟁이 씨마프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영화제의 성공개최를 위한 따뜻한 응원 댓글을 달아 주면 되는데, 아동친화도시 충주에 맞게 씨마프 가족응원 동영상을 비롯해 영화제 성공기원 응원 메시지, 도 복입고 사진찍기 등 다양한 댓글이면 된다.

상품추첨은 100명을 선정하고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데 10월 7일(수)추첨 예정이고,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 cimaff.kr)충북 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화제 지원본부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으며, 9월9일에는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커피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한편 영화제의 공식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네 가지 채널이 개설되어 있으며, 제2회 충주무예액션영화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영화제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더욱 많은 영화제 홍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영화제 홍보기간 및 상영기간 중 홈페이지를 (www.cimaff.kr) 방문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달라고”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손영택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