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부산 북구 장애인협회(회장 이 창우)는 27일 협회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장학금 . 생계비 전달식 및 북구 장애인 편의증진 기술 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 했다.

노 영대 (주) 대향유통 대표 의 개회선언에 이어 내빈소개 C M S 여성후원회장 추대패 전달.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 북구 장애인 편의증진 기술 지원센터  현판식 전경 
     ▲ 북구 장애인 편의증진 기술 지원센터  현판식 전경 
   ▲  . C M S 여성후원회  기  두린  회장 추대패  전달
   ▲  . C M S 여성후원회  기  두린  회장 추대패  전달

이어 생계비전달은 ▲ 남성. 여성후원회/체육회.(김장수. 김정순. 김용모. 이화재. 황광식). ▲ 장학금 전달에 남성후원회. 김명환. 박용탁. 길용섭. ▲ 후원금 / 후원회 물품전달 (주)대향유통회장 노영대. 자문위원위원장 김 봉우. 남성후원회장 황태수. 구포신용협동조합 이사장 진 남수. ▲ 사랑의 김치는 이 소선 여성후원 회장이 전달했다.

사) 부산 북구 장애인협회 이 창우 회장의 대회사에서 코로나라는 예기치 못한 상항에도 지역장애인들에 대한 사랑으로 한마음 되어 북구 관내 장애인 가족 여러분과 함께 2020 년 북구장애인 복지증진대회를 개최하게 되여 매우 기쁘게 생각 합니다.

    ▲    유공자 시상식 전경 
    ▲    유공자 시상식 전경 

오늘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고 건승하기를 기원 합니다.

부산시 북구 정 명희 청장의 축사에서 북구 장애인의 단합과 화합을 위한 2020년 북구 장애인 복지 증진대회와 21회를 맞은 사랑의 김장김치 장학금 생계비 전달식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모두 힘든 중에도 여러분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더 나은 삶의 힘이 되어주는 북구청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산시 북구 구의회 김 명석 의장 우리지역 장애인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북구 장애인의 단합과 화합을 이루고 안전한 사회참여와 평등을 실현하는 매우 의미 깊은 축제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행사를 통해 장애인 복지 문제에 좀 더 관심을 갖고 성과가 이뤄지기를 기대하며 귀댁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했다.

 
 
 
 

 

 

 

 

 

전 재수. 김 도읍 국회의원 축사와 황 태수 남성후원회 회장 이 소선 여성후원회 회장 김 봉우 자문위원. 박 계환 CMS 남성후원회 회장. 기 두린. CMS 여성후원회 회장, 북구 감동회 명예회장 이 화재. 격려사에서 오늘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함께하신 모든 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했다.

SNS 기사보내기
천경태(오동)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