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염정아, 주진모, 하정우 등 연기인들과 김조한과 같은 명망있는 음악인들의 소속사인 판타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틴 오디션(iteen audition)’을 개최, 키즈&주니어 예비스타를 발굴할 계획으로 있다.

피자 전문점 미스터피자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판타지오 ‘아이틴 오디션’은 보컬, 댄스, 연기, 외모, 작사/작곡 총 5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10세~ 18세의 재능 있는 남녀라면 개인, 단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합격자에게는 판타지오 아이돌 그룹 데뷔 기회, 아이틴 트레이닝 프로그램 전액 지원, 제작 작품 출연기회, 매니지먼트 지원 등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작사/작곡 부문은 나이나 경력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고 최종 선정된 노래는 음원으로 발표된다. 또한, 선발된 아이틴은 노래와 댄스, 연기 등의 재능 기부를 통해 미스터피자의 사회공헌 캠페인에도 동참하게 된다.
 
주최측 음반사업본부 관계자는 “선발과 동시에 연예활동이 가능한 아이틴 프로젝트만의 특장점으로 인해 ‘아이틴 오디션’이 연예인을 꿈꾸는 키즈&주니어의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올해는 헬로 비너스에 이은 아이돌 그룹 육성을 목표하고 있는 만큼 보다 적극적으로 엔터테인먼트 꿈나무를 발굴하여 향후 가수, 연기자 등 다방면에 걸쳐 신인들을 배출할 계획이다”라고 적극성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아역연기자 강찬희,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유영, ‘슈퍼스타K2’의 이재성, ‘붕어빵’, ’막이래쇼’의 박시은 등이 아이틴으로서 트레이닝 및 활동하고 있으며,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또다른 아이틴들이 데뷔를 준비 중이다.
 
‘아이틴 오디션’은 1월 21일부터 2월 11일까지 접수하며,  이 기간 중 참가자 대상으로 ‘판타지오 연습생 일일 체험’, ’스타가 될 친구를 소개합니다’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곰TV(star.gomtv.com) 및 판타지오 홈페이지에서도 관련 정보의 참조가 가능하다.  [부패방지뉴스 이지현기자]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이지현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