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9

제주특별자치도는 매년 개최해오던 도내 중소기업인 대상 중소기업 시책 설명회를 대체하여 2021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책자를 중소기업이 받아 볼 수 있도록 우편 송부한다고 밝혔다.

올해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는 코로나 19 방역 특별대책 추진에 따라 불가피하게 개최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2021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홍보 안내책자를 전년대비 2배인 2,000부를 제작하였으며, 도내 중소기업 1,700여 곳에 우선적으로 발송하게 된다.

추가적으로 안내책자 수령을 원하는 중소기업을 위해 오는 2월 8일부터 2월 15일까지 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접수를 받는다.

※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의 일자리/중소기업의‘소상공인기업지원종합정보’란

또한, 2021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책자를 PDF파일로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지원시책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내용 구성은 자금, 기술, 인력, 수출 등 8개 분야별 제주도 부서별 중소기업 지원사업과 도내 유관기관의 추진사업을 담고 있다.

최명동 도 일자리경제통상국장은“시책 설명회를 개최하지 못 하게 되어 아쉬움이 있지만 안내책자를 통해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경영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