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토) 17:30 부산시당, 이낙연 대표 및 김영춘, 변성완, 박인영 후보 참여한 가운데 발표

-변재일 선관위원장 및 박재호 시당위원장, 최인호, 전재수 의원, 신상해 시의회 의장 참여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3월 6일(토) 오후 5시 30분 부산시당 당사에서‘다시 부산에서’란 슬로건으로 부산시장 경선후보자 경선 결과 발표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대회에는 이낙연 대표와 변재일 선관위원장, 김영춘, 변성완, 박인영 세 후보가 참석한 가운데 부산시장 후보 경선 투표 결과를 발표한다.

이 자리에는 박재호 시당위원장과 최인호, 전재수 국회의원을 비롯한 지역위원장, 신상해 부산시의회 의장, 이명원 기초의회의장단협의회장, 장인수 기초의회원내대표협의회장 등도 참석한다.

경선 결과 발표대회는 식전행사로‘우리는 원팀’ 영상과‘가덕도신공항’노래 영상 상영, 예비후보 3인의 인사말에 이어 최종 집계된 경선 결과를 발표한다.

경선 발표 결과 최종 당선자가 선정되면 후보자 수락 연설이 진행되고, 결선투표 결정이 나면 결선투표자 소감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이번 경선에서 최다 득표자의 득표율이 50%에 미달할 경우, 1, 2위 후보 간 결선투표가 진행된다.

경선 결과 발표대회는 더불어민주당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델리민주’를 통해 생중계된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장

SNS 기사보내기
이창우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