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금) 16:30 시청 대회의실, 박재호.최인호.전재수 의원 등 지역위원장, 신상해 시의회 의장 참여

-박형준 시장과 내년도 부산시 국비 예산 확보 및 시정 주요 사업, 지역별 현안 해결 협력방안 논의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과 부산시가 2022년 부산시 국비 예산확보와 시정 주요 현안 해결을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는 예산정책협의회를 개최한다.

28일 오후 4시 30분 부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산정책협의회에는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박재호 시당위원장과 최인호, 전재수 의원을 비롯한 지역위원장, 신상해 부산시의회 의장과 이동호 부의장, 조철호 원내대표 등이 참석한다.

부산시에서는 박형준 시장을 비롯해 행정부시장과 경제부시장, 정무특보와 경제특보, 정책수석과 기획조정실장 등 실.국장급 공무원들이 참여한다.

박형준 시장 취임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예산정책협의회에서 부산시는 2022년 국비 확보사업 및 시정 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더불어민주당의 지원을 요청할 예정이다.

이번 예산정책협의회에는 특히 더불어민주당 부산지역 원외 지역위원장과 부산시의회 의장, 구청장 등도 함께 참여해 부산시와 지역별 주요 현안사업을 해결하기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박재호 시당위원장은 “부산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는 여야가 따로 있을 수 없는 만큼, 국비를 최대한 확보하고 부산의 주요 현안사업을 해결하기 위해 부산시와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

SNS 기사보내기
이창우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