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은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에 대한 시민 관심을 높이기 위해 생활 밀착형 홍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목) 밝혔다.

이번 홍보 이벤트는 월 600만회 이상 노출되는 모바일뱅킹 이체 완료페이지에 부산 소통캐릭터 ‘부기’ 이미지를 삽입하고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유치위원회’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엑스포 유치 시민관심 유도 이벤트이다.

부산은행 오성호 디지털금융본부장은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균형 발전을 위한 지역의 중요한 현안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 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민관 협력은 물론 전 임직원이 유치 기원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기 위해 ▲2030부산월드엑스포 적금 출시 ▲대형전광판, IPTV를 통한 엑스포 홍보영상 송출 ▲영업점 창구에 홍보물 비치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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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경태(오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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