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즈 인천 직영정비센터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스즈 인천 직영정비센터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2022 하계 서비스캠페인을 실시한다.

6월 13일부터 7월 30일까지 7주간 전국 이스즈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45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점검에 따른 ‘예방 수리 안내’, 적용 조건 충족 시 ‘DPD 필터 38% 할인’, 재방문 ‘온라인 서비스 쿠폰(5만원권)’, 차량 관리팁을 들을 수 있는 ‘헬스 리포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헬스 리포트는 이스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차량 데이터를 사용해 차후 권장 점검일을 안내하고 운전 성향을 분석해 연비 및 DPD 재생 개선 방법을 안내하는 등 고객의 차량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또한 현장에서 헬스 리포트로 차량 관리팁을 듣고 카카오채널 ‘이스즈트럭’ 친구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스즈 캐리어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0명에게 여행용 캐리어가 증정된다.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이사는 “그동안 코로나 사태 때문에 제대로 열지 못한 대면 방식 서비스캠페인을 오랜만에 실시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한번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보다 고객과 가까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2 이스즈 서비스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스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채널 ‘이스즈트럭’에서는 캠페인 외의 다양한 소식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임원혁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