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금) 14:00 부산시당 대회의실, 대통령선거 및 지방선거 평가 및 혁신방안 논의

-부산대 진시원, 김호범 교수 및 최병천 KSOI 부소장, 언론인 등 패널 플로어 토론 진행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박재호 국회의원)이 올해 상반기에 연이어 치러진 제20대 대통령선거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결과를 분석하고 혁신방안을 논의하는 평가토론회를 개최한다.

‘위기의 부산 민주당, 어떻게 할 것인가’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선・지선 평가토론회는 오는 7월 1일 금요일 오후 2시 연산동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토론회에는 진시원 부산대학교 교수가 토론 좌장을 맡았으며, 이와 함께 ‘민주당 부산 정치 개혁안’이라는 주제로 주제발표에 나선다. 이어서 최병천 KSOI 한국사회여론연구소 부소장이 역대 공직 선거 결과를 비롯한 지난 대선, 지방선거의 부산지역 선거 결과를 분석하고 평가하는 주제발표를 할 예정이다.

이어 지정 토론자인 김호범 부산대학교 교수와 송성준 SBS 기자, 신심범 국제신문 기자 등의 대선, 지방선거 평가와 함께 향후 민주당 부산시당 혁신방안 등에 대해 패널과 플로어 토론이 펼쳐질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이번 토론회를 통해 정리된 내용 등을 바탕으로 혁신방안을 마련해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

SNS 기사보내기
이창우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