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0(화) 19:30 벡스코 제1전시장 3층, 이재명 대표 및 서은숙 시당위원장 등 당원 500여명 참석

-이재명 대표 전국 순회 당원 소통 및 민심 경청 프로그램 일환,‘델리 민주’유튜브 라이브 중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부산을 찾아 당원들과 타운홀 미팅 행사를 갖고 민주당 혁신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더 나은 민주당 만들기’ 부산 타운홀 미팅은 20일(화) 오후 7시 30분 해운대 벡스코 제 1전시장 3층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는 이재명 당 대표와 천준호 비서실장, 한민수 대변인, 김병기 수석 사무부총장을 비롯해 최근 중앙당 최고위원에 선임된 서은숙 부산시당 위원장 등 당 지도부와 부산지역 당원 500여명이 참석한다.

타운홀 미팅은 반선호 부산시의회 의원의 사회로 당원들이 현장에서 부산의 민심과 당 혁신방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질의하면 이재명 대표가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재명 대표와 함께하는 ‘더 나은 민주당 만들기’ 부산 타운홀 미팅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공식 유튜브 ‘델리 민주’를 통해 생중계된다.

더불어민주당은 이재명 대표 취임 이후 전국을 순회하며 당원 소통 및 민심 경청을 위해 타운홀 미팅을 개최하고 있으며 호남에 이어 부산에서 세 번째로 열리는 것이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

SNS 기사보내기
이창우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