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츄 꼬불이 치즈 양고기 900g

펫박스가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네이버 ‘원쁠딜’ 최대 87%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빅츄 꼬불이 치즈 양고기 900g’을 대상으로 하나를 사면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무료 배송 혜택 및 소식 알림 5% 쿠폰과 사은품 지급을 중복으로 적용해 상시 가격보다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빅츄 꼬불이 치즈 양고기는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건조하는 에어 드라이 제조 방식으로, 영양 손실을 줄이고 육류의 맛과 풍미를 살렸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카를 첨가해 피모 및 배변 습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강아지의 기호성이 매우 높아 노즈워크 및 훈련, 보상 용도로 적합하다.

이번 원쁠딜 행사에서는 ‘빅츄’ 브랜드의 모든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빅츄 연어/치킨/오리 져키 1㎏ △빅츄 꼬불이 치즈 오리/치즈 양고기 △빅츄 조인트 츄르 강아지 간식을 저렴한 가격에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다.

펫박스 담당자는 “애견 간식 빅츄 꼬불이 져키는 강아지의 선호도가 높고, 피모 개선 및 배변 변화 등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가 많이 일어나는 상품”이라며 “이번 빅츄 원쁠딜 행사는 앵콜 딜 성격으로, 지난달 높은 판매량으로 고객들 요구가 늘어나면서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김석후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