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신제품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 출시

클린 & 니치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카멜리아 워터와 오일을 함유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미스트형 에센스 신제품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는 오일/수상층으로 구분된 더블 포뮬라로, 피부에 수분·영양을 전달해 즉각적인 활력을 충전해준다.

피부 친화적이며 수분력이 높은 동백나무꽃수는 수분을 공급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카테킨·폴리페놀 등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달래주는 동백나무씨오일도 함유돼 있다. 또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녹차씨오일과 피부 지방막 생성을 도와주는 로즈힙열매오일의 효과도 경험해볼 수 있다.

파뮤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는 수분층 70:오일층 30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데 탁월하도록 설계돼 있다. 최적의 밸런스로 유/수분이 블렌딩돼 있으며 풍부한 항산화 성분들이 외부 스트레스에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아울러 아데노신, 알파-비사보롤과 같은 식약처 고시 미백성분들이 함유돼 꾸준히 사용할 시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순서에 활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 시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 다음 단계의 사용되는 제품 흡수를 도와준다. 또 건조함이 느껴질 때는 수시로 분사해줘 수분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충전해줘도 좋다. 마지막으로 안개처럼 미세한 입자로 분사되는 특수 펌프 덕분에 스킨케어 미스트뿐 아니라,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수분 광채 미스트로도 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김석후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