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이(Miss A)의 페이가 한 캐릭터 브랜드의 화보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페이는 코니콜린(Connie Colin, www.conniecolin.com)의 G마켓 입점 기념 화보촬영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섹시미에 귀여움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선 특히 그녀의 시크함과 코니콜린의 통통 튀는 캐릭터 아이템이 만나 코니콜린만의 감각적인 스트리트 룩을 제안했다. 페이는2010년 데뷔한 JYP 소속 걸그룹 미스에이의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인터넷에서는 벌써부터 페이의 화보에 나온 귀여운 캐릭터의 인기가 상승 중이다. 코니콜린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국내 시장에선 G마켓에 처음으로 런칭한 ‘코니콜린’은 유니크함과 위트 있는 캐릭터 브랜드로 10대들뿐만 아니라 개성있는 스트리트 룩을 지향하는 20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코니콜린은 감성적이면서도 자유로운 아메리칸 스타일의 스트리트 브랜드로서 스위티함과 펑키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하이브리드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를 추구한다. 코니콜린 캐릭터는 크게 버디(Buddy), 배디(Baddy)로 나뉜다. 스위트한 콘셉트의 버디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순수한 감성을 대변하는 단짝 캐릭터다. 펑키발랄한 콘셉트의 배디는 귀엽고 개구지며 익살스러운 표정과 몸짓을 대변하는 악동 캐릭터다.

코니콜린은 현재 연예인과 예능 프로그램 협찬 등을 통해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다. 2AM 조권, 브레이브걸스 등 연예인들과 지운수대통,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등 TV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 협찬된 바 있다.

G마켓 론칭 기념으로 코니콜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셀러브리티(연예인) 선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4월 14일까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코니콜린 오픈 기념 이벤트를 공유하면 2명을 선정, 블랙마틴싯봉 테일러드 미니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4월 17일이다.

미스에이 페이가 코니콜린 화보모델로 전격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스에이 페이가 코니콜린 화보모델로 전격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이지현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