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강서소방서(서장 강호정)는 2022년 10월 칭찬합시-데이(day) 릴레이의 ‘칭찬 돋우미’로 10월 27일 강서소방서 신호119안전센터 박중언 소방관을 선정하여 현장 직원들과 함께 훈훈한 칭찬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 칭찬합시-데이(day)는 2022년 2월을 시작으로 강서소방서 직원들 상호 간 칭찬 릴레이를 통하여 매월 ‘칭찬 돋우미’를 선정하여 선정 직원에게는 가족과의 문화생활을 장려하기 위하여 영화관람권을 증정·해당 부서에는 서장이 직접 간식을 들고 방문하여 격려하는 등 일할 맛 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하는 ‘직원 사기진작 및 조직문화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 이달의 칭찬합시-데이(day) 주인공인 신호119안전센터 박중언 소방관은 평소 근면 성실한 태도로 생활함은 물론, 유쾌한 성격으로 부서 내 마스코트로 손꼽히는 직원이며 특히 지난 5월 밀양 산불 재난현장에서 적극적인 소방 활동을 통하여 피해 최소화에 힘쓰는 등 현장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임하여 팀원들에게 신뢰를 받아왔다.

 
 

□ 강호정 강서소방서장은 “소방공무원은 위험한 현장에 시민들을 위해 가장 먼저 달려가야 한다“라며 ”칭찬합시데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힘이 나는 직장분위기 조성으로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한 소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천경태(오동)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