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er in Japan 2018 KOREA 현장

Career in Japan 2018 KOREA 현장

 

일본 최대 취업 사이트 마이나비와 한국무역협회(KITA)가 주관하고, 마이나비의 한국 법인 마이나비코리아가 운영하는 ‘Career in Japan 2022 KOREA vol.2’ 일본 취업 박람회가 11월 12, 13일 이틀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현지에서 커리어 성장을 꿈꾸는 인재와 일본 기업 간 가교가 되는 취업 박람회로, 2013년부터 매해 개최되고 있다. 과거 ‘Career in Japan 2019 KOREA’에서는 라쿠텐, 아마존을 비롯한 일본 현지 기업 약 45곳이 참가했으며 학생 참가 예약자는 약 2000명 규모로 진행됐다.

이번 박람회는 2019년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닛산 자동차 △소프트뱅크 △퍼솔 R&D △미우라 공업 △EY 신일본유한책임감사법인 등 21개 일본 현지 기업이 참가한다. 면접회는 사전 서류 접수를 통한 합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퍼솔R&D, UT그룹 등은 별도의 사전 신청을 접수해 11월 12일 기업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나기라 타로 마이나비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 3년간 온라인으로 진행하던 행사가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는 한국에서 직접 기업과 학생이 소통할 수 있어 더 나은 매칭으로 연결되고 있다. 앞으로도 해외 취업을 꿈꾸는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서포트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김종복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