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투자증권(대표이사 김병영)이 지역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사랑의 겨울 이불 나눔’ 사업을 통해 총 15백만원 상당의 이불 240채를 기부했다.

BNK투자증권은 18일, 부산진구청(구청장 김영욱)과 울산동구청(구청장 김종훈)을 방문해 ‘따뜻한 겨울나기용 이불 전달식’을 가졌다.

BNK투자증권이 창립기념일(11월 19일)을 맞아 진행한 이번 사업은 2022년 사회공헌테마인 ‘따뜻한 동행’의 일환으로, 다가올 추위를 대비해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17일에는 경남 창원의 마산회원구(구청장 박명종)를 방문해 이불을 기부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전달된 겨울 이불은 해당 지역 관할 구청과 사랑의 열매를 통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BNK투자증권 김병영 대표이사는 “지역 이웃들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이번 사업을 준비했다”며 “BNK투자증권을 아껴주는 지역사회와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투자증권은 올해 부울경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이웃들을 위한 교육기자재 후원, 노후 가전제품 교체 및 냉방기 세척, 추석 차례상 장보기 지원 등을 추진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천경태(오동)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