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9(토) 10:00 부산시당, 카카오 대표 역임한 이용우 의원‘김진태발 금융위기와 한국경제’

-12/17(토) 10:00 시당, 정봉주 더불어민주당 교육연수위원장 초청 정치현안 시민 대상 특강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위원장 서은숙)이 당원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토요 정치특강을 마련한다.

토요정치특강은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교육연수위원회(위원장 김광모) 주관으로 정치 현안과 우리 사회의 주요 이슈 등에 대한 전문가 초청 강좌로 매월 한차례 열린다.

첫 강좌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연산동 시당에서 한국카카오 대표를 역임한 경제전문가인 이용우 국회의원이 김진태 강원도지사의 레고랜드 채무불이행 선언으로 촉발된 채권시장 및 한국경제 위기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오는 12월에는 17일 토요일 오전 10시 시당에서 중앙당 교육연수위원장을 맡고 있는 정봉주 전 국회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강령에 기초한 정세 인식과 정치 현안’에 대해 특강을 펼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당원과 시민들의 정치참여 확대를 위해 교육연수위원회 등 상설위원회 주관으로 토요 정치특강을 릴레이로 마련할 계획이다.

토요 특강은 더불어민주당 당원이나 시민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강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당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

SNS 기사보내기
이창우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