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부산직활시 북구장애인협회(회장 이창우)는 20일 명덕초등하교 강당에서 장애인 복지증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오태원 북구청장. 정기수 북구의회 의장. 더불어민주당 부산 북. 강서구. 갑 국회의원 전재수. 국민의힘 부산 북. 강서구 을 국회의원 김도읍. 부산16개구. 군 장애인법인연합회 회장 박일복. 심장장애인협회 회장 김성득. 내외 귀빈. 관련단체장 회원. 봉사자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로패. 감사패. 모범장애인에게 표창 수여와 장학금 . 가정지원금. 후원금. 후원물품.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사) 북구장애인협회 이창우 회장 대회사에서

오늘 대회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회 주신 장애인 여러분과 내. 외 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림이다.

코로나 19 장기화와 글로벌 경제위기등 세상은 고난과 위기의 시기라고하지만 북구장애인협회는 풍랑에 휩쓸리지 않고 화합과 상생의 시간으로 만들어 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 자리에 참여하신 여러분들도 장애인들과 함께 소통하고 나누는 듣듣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면 더욱 고맙겠다고“ 라고 말했다.

전재수 국회의원 축사에서

우리 북구에는 1만 6천여명의 장애인 분들이 계십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장애를 극복하며 우리 이웃으로 살고 있습니다.

장애는 마음먹기에 따라 넘지못할 벽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여러분께서도 어떤 어려움이 닥치드더라도 결코 자절하지 마시고 더욱 밝고 당당한 모습으로 우리사회의 귀감이 되어 주시시기를 부탁 한다고” 전했다. 

          식전 난타공연 축하 공연.   2부 초청가수 공연과 경품 추첨으로 이류어졌다
          식전 난타공연 축하 공연.   2부 초청가수 공연과 경품 추첨으로 이류어졌다
 
 
SNS 기사보내기
천경태(오동)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