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랩이 진행한 광고 캠페인들

런랩이 진행한 광고 캠페인들

 

런랩(RUNLAB, 대표 이경환)이 국내 유수의 다양한 신규 광고주 영입에 성공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런랩은 코로나19로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여기어때 광고 캠페인의 연이은 성공에 힘입어 상쾌환, 비타500, 현대자동차, 오늘의집, 해태아이스크림 등을 2022년도에 새 광고주로 영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런랩은 2022년 구글이 분기별 조회 수, 시청자 반응을 기준으로 유튜브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았던 광고를 선정, 발표하는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서 2분기, 4분기 1위를 달성하는 등 고유의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고 있다.

런랩 이경환 대표는 “올해 성과는 국내 유수의 대기업 계열사, 외국계 그룹사 광고 대행사와 경쟁해 수주한 만큼 더 값진 성장”이라며 “앞으로도 런랩만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브랜드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김석후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