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부대찌개 신메뉴 ‘마라부대찌개’ 포스터

합식품 외식기업 놀부(대표 홍성만)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부담 없는 마라 소스와 선호도 높은 마라탕 토핑을 활용해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신메뉴 ‘마라부대찌개’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마라부대찌개는 놀부부대찌개의 36년 한식 노하우를 기반으로 부대찌개와 잘 어울리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마라 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대찌개나 마라탕을 즐겨 먹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마라탕 특유의 맛으로 많이 접해보지 않은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다.

또 선호도가 높은 마라탕 사리인 우대패삼겹, 푸주, 감자납작면, 피쉬볼(가마보꼬)를 기본 재료로 사용했다. 이 밖에도 부대찌개와 마라탕에 모두 어울리는 프레스햄, 프랑크소시지, 우동면, 조랭이떡 등이 함께 제공된다.

홍성만 놀부 대표이사는 “국내에서 마라탕은 트렌드를 넘어 대중 음식으로 자리 잡았을 뿐만 아니라, 부대찌개와 마라탕 재료에 공통점이 많아 좋은 컬래버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며 “앞으로도 식품 및 외식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해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를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놀부부대찌개의 신메뉴 마라부대찌개는 놀부부대찌개 매장 방문이나 배달의민족 및 요기요 등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