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티센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현판식. 다림 티센 임직원들이 현판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림티센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현판식. 다림 티센 임직원들이 현판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의료용 콜라겐 바이오 전문 기업 다림티센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일하기 좋은 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산업기술진흥원의 SC(Sector Council-인적자원개발협의체) 사업의 하나로 2018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강소 기업을 선정해 알리고, 우수 인재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며 이들이 좋은 기업의 유입될 수 있도록 하는 데 그 취지가 있다.

올해는 30개 기업이 일하기 좋은 기업에 신청했는데 이 가운데 △근무 환경(급여, 복지, 고용 안정) △기업 발전 가능성 △일자리 창출 △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6개 기업이 선정됐다. 또 선정된 기업에는 의료기기 조합 발행 웹진, 뉴스레터, 영문 특별판 신문 등을 발행해 선정된 기업 및 제품을 홍보하는 등 우수 인재 영입과 기업 및 의료기기 산업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다림티센 박시내 상무는 “임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따뜻하고 건강한 기업 문화를 조성하는 데 더 힘쓰겠다. 일하기 좋은 회사에서 나아가 일하고 싶은 회사, 함께 성장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손영택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