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사천세계문화콘텐츠공연장(대표 유재희)이 지난 10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 500여명을 초청해 무료 공연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무료 공연행사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기념하고, 평소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유재희 대표의 초청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관내 어르신들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색다른 서커스 공연을 보면서 아찔한 기분과 함께 서커스 공연의 진수를 만끽했다.

실제로 공중 외줄자전거쇼, 아크로바틱 및 천수관음무, 한국전통줄타기, 글로벌 댄스공연 및 타악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펼쳐졌다.

한편, 사천세계문화콘텐츠공연장은 세계아트서커스를 선보이는 사천 서커스 상설 공연장으로 실안동 122-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유재희 대표는 “그동안 애써주신 어르신들이 오늘 공연을 통해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동식 시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추억을 되새기는 서커스 공연을 준비해준 행사 관계자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한다”며 “참석하신 어르신 모두 좋은 추억을 갖고, 건강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지귀웅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