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31일까지 진행, ‘부산은행 동백전 후불교통 체크카드’ 이용고객 대상

-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헤어드라이어, 동백프리패스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부산은행 동백전 후불교통 체크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해 ‘동백프리패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 시작하는 부산시 대중교통 통합 할인제(이하 동백패스) 시행에 앞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부산은행 동백전 후불교통 체크카트’ 후불교통 결제실적 1회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14Pro 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리이기 5명 ▲ AirPods Pro(2세대) 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014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부산은행 동백전 후불교통 체크카드’ 최초 신규 발급 고객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부산은행 동백전 후불교통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하고 후불교통결제 실적이 1회 이상인 고객 중 2030명을 추첨해 ▲월 20만원 한도 대중교통프리패스 1년 이용권 10명 ▲ 교통지원금 4만5000원 100명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벤트 종료 후 9월 중 경품 추첨을 실시할 예정이며, 두 이벤트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동백전 앱(App)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백패스는 8월 1일부터 부산시에서 전국 최초로 시행 하는 대중교통 통합 할인제다. 동백패스를 신청한 고객이 부산시 대중교통을 ‘부산은행 동백전 후불교통 체크카드’로 이용 시 월 4만5000원 초과해 사용하면 최대 4만5000원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부산은행 김진한 디지털금융본부장은 “부산 시민들의 대중교통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직접적으로 힘이 되는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천경태(오동)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