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잡코리아, 효과빠른 직장인 구급약 제공 이벤트 진행

 

직장인들이 가장 속 뒤집히는 순간이 있다. 입으로만 일하는 아부의 직장 동료를 볼 때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남녀직장인 1923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속 뒤집히는 순간>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최근 3개월간 회사생활 중 가장 속이 뒤집히는 순간이 언제인지를 질문한 결과, ‘아부의 신 김대리, 입으로 일할 때’가 전체 24.3% 비율로 가장 높게 조사됐다. 이어 △동기나 후배가 나보다 잘나갈 때(22.6%) △내 기획서, 내 성과가 상사이름으로 올라갈 때(18.4%) △듣보잡, 낙하산이 내 위로 살포시 올라왔을 때(16.6%) △수시 때때로 동기와 비교될 때(11.3%) △회식 가서 가장 싼 메뉴 시키는 상사를 볼 때(6.9%) 순이었다.

이와 함께 직장인들이 얄미운 직장 상사와 후배를 볼 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설문조사 했다. 결과, ‘울컥화병’이 전체 35.2%비율로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순도 높은 분노(16.5%) △두통(14.5%) △멘붕(10.5%) △토나옴(7.3%) △주체하기 어려운 심장떨림(6.9%) △급성 다크써클(3.1%) △발열(2.5%) △오한(1.9%) △식은땀(1.6%) 순으로 조사됐다.

한편, 잡코리아는 <효과빠른 잡코리아 직장인 구급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이들이 처한 스트레스 상황을 자가 진단하여 이에 따른 구급약 6종 세트를 제공하는 행사다.

잡코리아 구급약 6종 세트는 △마음상처 보호밴드 △쫙쫙 씹는 매너껌 △잔소리 마스크 △직장생활 데스노트 △상사 피로회복제 △부장킬러로 구성됐다. 구급약 세트는 실제 의약품으로 만들어져 복용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4월 10일까지며, 잡코리아 구급약 6종 세트는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bit.ly/ZFm6WK>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