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단법인 부산광역시북구장애인협회 이창우 회장 대회사 전경
▲ 사단법인 부산광역시북구장애인협회 이창우 회장 대회사 전경

2023년 북구장애인 복지증진대회

제24회 사랑의 김장김치. 장학금. 가정지원금 전달식

사단법인 부산광역시북구장애인협회(회장 이창우)는 27일 북구 화명생태공원 론볼 경기장에서 2023년 북구장애인 복지증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북구청 오태원 청장. 국민의 힘 부산 북 강서구 을 김도읍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북강서갑 전재수 국회의원. 부산광역시 시의회 안성민 의원. 부산광역시 북구의회 정기수 의장. 부산광역시 북부경찰서 정규열 서장. 부산 16개 구. 군 장애인 법인연합회 신천명 회장. 회원. 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복지 유공자 시상 및 사랑의 김장김치. 장학금. 가정지원금 전달식 가졌다.

 
 

부산광역시 북구장애인협회 이창우 회장의 대회사에서 2023년 북구장애인복지증진대회를 빛내주기 위해 귀한 걸음을 해주신 장애인 여러분과 내. 외 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림이다.

북구장애인협회는 장애인.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행복한 협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 후원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고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부산광역시 오태원 북구청장 축사

북구장애인의 단합과 화합을 위한 2023년 북구장애인 복지증진대회와 24회를 맞은 사랑의 김장김치. 장학금. 가정지원금 전달식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림이다.

북구청은 한 사람도 소외하지 않고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누릴 수 있도록 사회기반을 조성하고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장애인식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장애를 넘어 정은 나누고 행복을 더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웃는 나날이 되시기 바랍니다. 라고 전했다.

 
 

2부 행사는 노래자랑. 공연. 경품 추첨과 함께 2023년 북구장애인 복지증진대회를 성황리 마첫다

SNS 기사보내기
천경태(오동)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