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5.(일) 15:00 부산시민공원 다솜광장에서 개최…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유치위원회 기부후원기업 관계자와 위원 그리고 부산시민 500여명 무료초청 예정

◈ 엑스포 유치 기원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각양각색 4팀의 즐겁고 흥겨운 재즈공연을 선보이며, 문화예술의 도시 부산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엑스포 재즈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함

 
 

□ (사)2030부산월드엑스포범시민유치위원회(대표이사 박형준 부산시장)는 이번주 일요일(5일) 오후 15시 부산진구 부산시민공원 다솜광장에서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시민과 함께하는 `가을날의 낭만, 엑스포 재즈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날 엑스포 재즈콘서트는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유치위원회 기부후원기업 관계자와 위원 그리고 부산시민 500여명을 무료로 초청할 예정이다.

□ 이 행사는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에 대한 범시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문화예술의 도시 부산의 이미지 강화 및 홍보효과 제고를 위해, 엑스포 범시민유치위에서 자체 기획한 시민참여 문화 행사이다.

○ 이날 행사는 ▲엑스포 유치기원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구독자 23만명을 보유한 유명재즈밴드 몽키비지엠, ▲플라맹고 음악을 기반으로 한 루즈네그라 재즈밴드, ▲라틴음악을 기반으로 한 신나고 흥겨운 재즈밴드 아바니꼬, ▲탭댄스를 가미한 스윙 재즈밴드 부산STAPS의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박은하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유치위원회 집행위원장은 "오는 11월 28일

엑스포 유치도시가 부산으로 결정되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기 위하여, 열정적인 활동들을 시민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며, 엑스포 유치가 시민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알렸다.

□ 이날 `엑스포 재즈콘서트` 행사는 부산시민 등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주관사인 문화소통비트매칭에서 설정한 예약 링크(http://bit.ly/가을의낭만엑스포재즈콘서트)또는 현장방문(문의 : 070-4171-5130)으로 참석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이태호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