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그룹은 그룹 로고와 비주얼 아이덴티티, ‘미래를 변화시키는 기술(Technology that transforms the future)’이라는 메시지가 포함된 새로운 그룹 브랜딩을 발표했다.
 

아트라스콥코의 새로운 그룹 브랜드 로고

아트라스콥코의 새로운 그룹 브랜드 로고

 

마츠 람스트롬 아트라스콥코 그룹 회장 겸 CEO

마츠 람스트롬 아트라스콥코 그룹 회장 겸 CEO

 

현재 아트라스콥코 브랜드가 사용하는 파란색과 흰색의 로고는 기존과 동일하게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사용되며, 그룹 내 다른 브랜드의 로고 역시 그대로 유지된다. 그룹에는 에드워드, 이스라 비전, 라이볼트, 레와, 시카고 뉴매틱과 같은 개별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5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있으며, 모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기존과 동일하다.

아트라스콥코 그룹의 마츠 람스트롬 회장은 “아트라스콥코 그룹이 보유한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비즈니스의 성공을 견인하는 주요한 원동력이며, 그룹의 중요한 전략 과제 중 하나”라고 밝혔다. 또 “새로운 아트라스콥코 그룹 브랜드는 그룹 내 모든 브랜드의 상위 개념으로 존재하게 되며, 각 브랜드가 가진 독자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더욱 큰 그림에서 브랜드 파워를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그룹 메시지인 ‘미래를 변화시키는 기술(Technology that transforms the future)’은 아트라스콥코 그룹이 사회 전반에 다양한 기술을 통해 기여함을 의미한다.

마츠 회장은 “우리 고객의 대다수는 업계를 변화시키는 선도적인 위치에 있거나 새로운 개발을 주도해 나가고 있으며, 아트라스콥코는 그 과정에서 고객에게 생산성, 안전성, 품질 및 에너지 효율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것이 바로 아트라스콥코 그룹이 보유한 기술과 열정적인 직원들이 맡은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나협제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