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캡 인터내셔널은 2023년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쿠알라룸푸르에서 서밋을 열고 일본과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중국, 홍콩, 대만, 베트남 및 인도에서 온 400명 이상의 파트너들을 맞이했다. 서밋은 쿠알라룸푸르 스카이라인의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한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내에서 3일간 진행됐다고 밝혔다.

서밋 기간 참석자들은 프로캡 인터내셔널의 앞으로의 전략적 계획과 목표에 대해 논의하며 경영진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경영진은 회사가 국제적 영향력과 네트워크를 확장하고자 하는 각국의 비즈니스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다양한 국가의 파트너들과 상호 작용하고 비즈니스 아이디어 및 이니셔티브를 공유하고 교환하며 새로운 관계를 구축할 수 있었다. 프로캡 인터내셔널은 이번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준 모든 참가자와 경영진에게 감사드리며, 다음 서밋에서 다시 만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로캡 인터내셔널은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본 보호의 선구자다. 이 회사는 예측 게임과 거래소에서 선택된 거래 도구에 대한 리스크 관리를 기반으로 구축됐다. 프로캡 공식을 따르는 고객은 정확한 예측을 통해 매일 안정적인 수익을 누릴 수 있으며, 잘못된 예측으로 재정적 손실을 입을 걱정이 없다. 산업이 통합 및 기술적 혼란을 겪는 가운데, 프로캡의 선도적인 운영 모델은 고객의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요구에 맞춘 가장 경쟁력 있고 효율적인 비용의 보험 제품을 제공할 준비가 돼 있다. 프로캡의 보험 가입자 및 게임 운영자에 대한 원활한 통합은 업계 최초의 사례로, 이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한 성장 잠재력을 가진 회사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국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