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각자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찾아주고, 개성과 매력을 더해 아름다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에스테틱 브랜드 ‘어메이징 빅토리아(AMAZING VICTORIA)’가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 실현을 소명으로 삼아 더 나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큰 발걸음을 내디뎠다.
 

대표원장 최윤지

대표원장 최윤지

 

강남 라운지 홀 전경

강남 라운지 홀 전경

 

강남 라운지 인포데스크

강남 라운지 인포데스크

 

강남 라운지 대기 공간

강남 라운지 대기 공간

 

최윤지 대표원장의 저서 ‘FACE STORY’

최윤지 대표원장의 저서 ‘FACE STORY’

 

어메이징 빅토리아(대표원장 최윤지)는 더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1월 8일 강남라운지 본점을 시작으로 9일 노원스테이, 11일 일산스테이를 연이어 그랜드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빅토리아는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의 실현을 중시하며, 개인이 지닌 독특한 아름다움을 찾아주고,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더해 아름다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다. 특히 어메이징 빅토리아를 이끌고 있는 최윤지 대표원장은 건강과 피부관리에 관한 전문 도서 ‘FACE STORY’를 집필했을 정도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어메이징 빅토리아는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최윤지 대표원장의 인체 해부학적 지식과 3D 스캐너, 인바디 970 등 최신 장비를 활용한 전문적 분석으로 고객의 얼굴·피부를 철저히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윤지 대표원장은 “어메이징 빅토리아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방문하신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기술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우리는 다양성을 존중하고, 모든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발견하도록 돕고 싶다. 아름다움은 단순한 외모가 아니라 내면의 풍부함에서 나온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또 최윤지 대표원장은 “더 나은 미래의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만족을 선사하고자 어메이징 빅토리아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국내 에스테틱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어메이징 빅토리아는 강남라운지를 포함한 모든 지점에서 다양한 오프닝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김순례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