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와 가죽 패션 부문에서 비교할 수 없는 역동적인 글로벌 네트워킹을 서울에서 만날 수 있다.
 

2023 서울국제모피&가죽박람회 전시장 전경

2023 서울국제모피&가죽박람회 전시장 전경

 

2024서울국제모피&가죽박람회장에 참가하는 ‘HiSO’(왼쪽) ‘Manakas’(오른쪽) 컬렉션

2024서울국제모피&가죽박람회장에 참가하는 ‘HiSO’(왼쪽) ‘Manakas’(오른쪽) 컬렉션

 

2024서울국제모피&가죽박람회장에 참가하는 ‘Shaky’(왼쪽) ‘TOSATO 1928’(오른쪽) 컬렉션

2024서울국제모피&가죽박람회장에 참가하는 ‘Shaky’(왼쪽) ‘TOSATO 1928’(오른쪽) 컬렉션

 

국제모피연맹(International Fur Federation, 이하 IFF)은 ‘2024 서울국제모피&가죽박람회(The International Fur & Leather Expo 2024, Seoul)’를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다.

서울국제모피&가죽박람회는 글로벌 유명 모피 및 가죽 업체들과 국내 모피 및 가죽 패션 산업 전문가들 간 유기적 네트워킹과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정보 교류의 장이다. 지난해 행사에는 이탈리아, 그리스, 독일, 튀르키예, 중국, 캐나다 등 주요 국가에서 30여 업체들이 참가해 국내 유명 백화점, 패션업체, 독립 부티크 바이어와 패션 인플루언서, 트렌디한 디자이너 등과 활발한 상담을 벌였다.

IFF는 올해 더 많은 수의 열성적인 전시업체를 수용하기 위해 전시 면적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의류, 트림, 모피 액세서리, 세이블, 밍크, 친칠라, 폭스, 가죽 액세서리, 시어링 재킷 등을 포함해 광범위한 제품을 갖춘 매혹적인 쇼케이스가 펼쳐질 전망이다.

올해 전시회에는 △캐나다에서 설립된 뒤 북미 최대 시어링 유통업체로 거듭난 4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HiSo’ △유럽 최대 모피 의류 제조업체 및 생산업체로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두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Manakas Frankfurt’ △글로벌 모피 트렌드를 선도하며 철저한 맞춤형 품질 생산하는 ‘SHAKY’ △그리스 시아티스타에서 론칭한 지속 가능 퍼마크 인증 브랜드 ‘MΛNZΛRI’ △이탈리아 장인정신이 깃든 럭셔리 모피 전문 업체 PADOVAFURS 그룹의 ‘BUN’, ‘Tosato 1928’ 2개 브랜드 등이 참가해 최신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 럭셔리 패션 산업의 성공은 해외 기업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들이 모피 박람회에 참가하도록 유도했으며, 아시아 지역 내 진정한 트렌드세터로서 한국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IFF가 이번 행사의 개최 도시로 다시 한 번 서울을 선택한 것은 바로 이런 매력 때문이다. 서울이 패션, 기술 및 국제 비즈니스에서 세계적인 영향력을 갖추고, 이 같은 행사를 위한 최적의 허브로 떠오르고 있는 것도 이유 중 하나다.

IFF는 모피 박람회는 패션 업계 전문가와 교류하고, 해외 시장을 탐구하며, 전 세계 장인의 모피 및 가죽 제품을 감상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며, 박람회장을 찾을 경우 방문객이든 구매자이든 관계없이 수많은 국제 제조 및 소매업체와 수익성 있고 꾸준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김순례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