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봄을 알리는 꽃 ‘매화’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GS샵이 2월 16일(금) 오후 3시 35분에 TV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GS샵이 2월 16일(금) 오후 3시 35분에 TV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GS샵은 2월 16일(금) 오후 3시 35분 TV 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1박 2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광양 매화 축제는 섬진강 변과 청매실농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광양 최대 축제로, 매화가 군락을 이뤄 장관을 연출해 매년 100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올해는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매화꽃 흩날리는 팜파티, 매화 하이볼 체험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날 방송하는 여행상품에는 매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청매실농원’, 국내 최대 규모의 동백꽃 군락지인 ‘옥룡사지 동백나무숲’ 등 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포함된다. 또한 옛 광양역 터에 건립된 ‘전남도립미술관’과 ‘광양 예술창고’에서 청년작가 7인의 실험적인 작품들과 이경모 사진작가의 작품 및 카메라 전시도 즐길 수 있다.

숙소는 광양시 유명 호텔인 ‘락희 호텔’로 광양시와 여수시를 잇는 국내 최대 규모 현수교인 ‘이순신 대교’ 앞에 위치해 있다. 식사는 광양시 대표 먹거리인 ‘광양불고기’와 ‘영양솥밥정식’ 등을 제공한다.

딱 16일만 운영하는 ‘광양 매화 축제’ 상품은 3월 8일(금)부터 23일(토) 사이에 출발일을 정하면 되고, 서울 기준 신도림역, 광화문역, 종합운동장역 등에서 출발한다.

정지윤 GS샵 여행상품 MD는 “매화는 벚꽃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벚꽃보다 개화가 빨라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봄꽃으로 유명하다”면서 “부모님을 모시고, 자녀를 데리고 가장 먼저 봄을 맞이하고 싶은 가족이라면 방송을 꼭 챙겨 보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이수면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