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스포츠브라 전문 브랜드 블루그레인이 맞춤형 스포츠브라 ‘파워컨트롤’ 제품을 출시했다. 운동하는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파워컨트롤’은 기존 스포츠브라가 가진 불편함, 서포트 부족, 사이즈 미스 등의 문제들을 개선했다.
 

블루그레인의 맞춤형 스포츠브라 ‘파워컨트롤’

블루그레인의 맞춤형 스포츠브라 ‘파워컨트롤’

 

‘파워컨트롤’은 밸크로 기술을 이용한 스포츠브라로, 각기 다른 체형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맞춤형 스포츠브라다. 특히 밑단 밴드 부분과 어깨끈을 밸크로로 조절할 수 있어, 소비자가 쉽게 자신에게 맞는 핏을 조절할 수 있고 미세한 체형의 차이까지 전부 커버한다.

특히 C컵 이상 큰컵 체형의 여성인 경우, 크로스핏이나 러닝 같은 가슴 흔들림이 심한 운동을 할 때 가슴 처짐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탄탄한 스포츠브라가 필수다. 이때 ‘파워컨트롤’은 각자의 체형과 필요한 서포트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스포츠브라 전문 브랜드답게, 아시아 여성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해 사이즈 선택이 어려운 큰컵 체형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기존 하이서포트 스포츠브라가 강한 압박 강도로 입고 벗기가 불편한 점이 있음을 고려해, ‘파워컨트롤’은 내구성이 강한 스포츠 나일론 지퍼를 활용한 앞지퍼형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회사 측은 스포츠브라를 입고 벗는 것이 매우 편리해 기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각 체형에 맞게 서포트를 조절할 수 있는 밸크로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갖춰 가슴 사이즈에 관계없이 완벽한 핏과 편안함을 강화했다. 이에 블루그레인은 ‘운동하는 모든 여성들이 건강한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서포트한다’는 비전 아래 운동이 편안한 스포츠브라를 제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김순례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