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 및 질환치료용 레이저 기기 전문기업 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이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미국에서 열린 미국피부과학회(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AAD)의 2024 연례학회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레이저옵텍의 미국피부과학회(AAD) 연례학회 행사장 부스 전경(사진: 레이저옵텍)

레이저옵텍의 미국피부과학회(AAD) 연례학회 행사장 부스 전경(사진: 레이저옵텍)

 

레이저옵텍은 이번 AAD 연례학회에서 ‘팔라스프리미엄(PALLAS PREMIUM)’의 미국 출시 행사를 개최하고, 피부질환 치료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했으며, 세일즈 및 파트너를 위한 행사를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하는 등 AAD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전 세계 피부과학회 중 가장 영향력이 큰 학회인 AAD는 1938년 시작돼 현재 2만 명 이상의 의사가 가입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북미지역에서 열리는 연례학회에 미국뿐만 아니라 중남미를 비롯해 글로벌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여하고 있다.

본 연례학회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백반증 및 건선 치료에 사용되는 세계 최초 티타늄사파이어(Ti:Sapphire) 311nm 고체 UV(Ultraviolet) 레이저 ‘팔라스프리미엄’의 미국 공식 출시 행사였다. 이 행사에서는 레이저옵텍 글로벌 키닥터(KOL)인 클라러스 피부과(Clarus Dermatology)의 닐 샤 박사(Dr. Neil Shah)가 강연자로 나서 지난 1년 간 임상 경험과 백반증 및 건선에 대한 미국 보험 현황, 고체레이저인 팔라스프리미엄의 장점에 대해 발표했다. 이밖에 색소 치료의 세계적 대가 빅터 로스 박사(Dr. Victor Ross)와 스티븐 샤피로 박사(Dr. Steven Shapiro) 등 레이저옵텍의 글로벌 키닥터들도 참석해 팔라스프리미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레이저옵텍은 이 밖에도 미국 전역의 영업 담당자들을 위한 갈라 디너와 에스테틱 라인의 미국 세일즈 파트너들을 위한 파트너 세일즈 미팅을 개최하는 등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분위기다. 연례학회 개막 전에 개최된 각 행사에는 미국 전역에서 약 40명 가량의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 속에 치러졌다.

이창진 레이저옵텍 대표는 “AAD는 미국을 대표하는 피부과학회로, AAD 연례학회는 전 세계 의료진들과 업계가 주목하는 행사”라며 “전에 없던 혁신적인 장비인 팔라스프리미엄의 공식 출시의 장으로 AAD로 택한 것은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팔라스프리미엄은 미국에서 백반증, 건선뿐만 아니라 아토피 피부염, 원형탈모 등 다양한 질환에 적용이 가능한 만큼 피부 미용에 더해 질환 치료 분야에서도 한국의 레이저가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겠다”며 시장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SNS 기사보내기
김순례 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