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특강교육본부(본부장 남궁해권)는 4월 3일 인천 강화군 양도면에 위치한 (주)천경비스타에서 박미애 강사가 무료 성희롱 예방교육을, 후원사인 농협의 이준석 강사가 금융 정보 전달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은 직원들의 열띤 참여에 놀라 강사들도 열정적인 강의로 보답했다고 한다. 제조기업의 여건상 남녀로 구성되어 있어 기업교육의 하나인 찾아가는 무료 성희롱 예방교육등은 가장 필요한 교육이었다.

무료특강교육본부(본부장 남궁해권)는 경기가 어려울수록 부단한 직원교육을 통해 조직원의 잠재된 능력을 끌어올려 직무능력 향상과 조직활성화로 참된 인재를 만들어 가는 것이 기업의 목표가 아닐까 생각하며, 중소기업등 열악한 시설에 찾아가는 기업교육을 통해 기업이 시간과 경비를 줄일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로 금융사뿐 아니라 후원하는 업체수를 늘려 더 많은 무료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교육주제는 명사특강,스트레스대처법,조직활성화,이미지메이킹,21세기소통하는 라더십,세일즈마케팅,펀경영,웃음특강,유머특강,CS교육,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부부관계대화법,부모교육,자녀교육,진로코치,스피치교육,게임중독예방,동기부여등 기업이 원하는 교육을 300여명의 전문 강사진을 파견하여 유·무료로 진행한다. 무료특강에는 금융사 소개가 포함되어있다.

교육에 관한 사항은 기업교육 전문기관인 무료특강교육본부에 문의하시면 더 자세하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