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겨울 괌 영어캠프 액티비티

린든아카데미아(원장 Dr. Bentham)는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2013년 여름 괌어린이 영어레져캠프’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괌 영어레져캠프’는 괌에 있는 명문사립학교에서 정규수업을 동일하게 수강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중 오전에는 학교수업, 오후에는 학원에서 ESL과 에프터스쿨, 저녁에는 레져스포츠를 레슨 받고 주말에는 현지 문화체험과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에서 즐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린든아카데미아 괌 영어레저캠프
린든아카데미아 괌 영어레저캠프

괌 영어레져캠프는 캠프가 끝난 뒤에도 영어를 꾸준히 공부하도록 동기를 심어주는 데 맞춰져 있다.괌에 학교에서 만난 현지 아이들과 교류를 하고 한국에 돌아와서도 연락을 하게 된다. 또한 레포츠 레슨 때도 자연스러운 영어를 습득하도록 현지 전문선생님에게 배우게 된다. 린든아카데미아는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하고자 현지 명문학교와 제휴를 맺어 오전에는 학교스쿨링을 오후에는 매일 다양한 액티비티로 진행된다.

린든아카데미아 괌 영어레저캠프
린든아카데미아 괌 영어레저캠프

린든아카데미아는 현지 미국인 학생들에게 SAT전문 영어학원으로 유명해진 학원이다. 현지 부모님들에게 각종 수업에 대한 요청에 의해 점점 더 확장하여 현재는 영어, 수학, ESL, 캠프, 관리형 유학, 미술 등을 가르치는 종합학원으로 성장하였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여름레져캠프는 엄마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숙소를 제공해 아이와 함께 머물러 아이는 공부를, 엄마는 전 지역이 면세인 괌에서 쇼핑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린든아카데미아 홈페이지(www.Lindenakadem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린든아카데미아 2013년 여름 괌 영어레저캠프 요강
린든아카데미아 2013년 여름 괌 영어레저캠프 요강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이지현기자]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