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연필의 하이브리드 펜 시리즈
동아연필의 하이브리드 펜 시리즈

동아연필이 ‘2013 중소기업 품질대상’에서 문구용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한 해 중소기업 품질경쟁력 향상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이번 ‘2013 중소기업 품질대상’(4.18)은 특히 제작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최고의 품질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업체들이 대거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동아연필은 1946년 국내 최초의 문구회사로 설립된 이래, 국내 문구시장을 꾸준히 선도해 온 대표적인 문구 제조업체로서 기술 개발과 설비 투자에 주력해 기술특허만도 70여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100여개 업체에 다양한 문구상품을 수출하고 있다.

품질경영시스템의 국제규격인 ISO 9002와 환경경영에 관한 ISO 14001을 인증함으로써 국제 기준의 생산안전성을 확립하였고 특히 어린이 안전사고에 대비한 원료배합과 디자인설계로 미국기준의 엄격한 무독성 인증인 AP마크(ACMI)를 획득했다. 또한 유럽 어린이 사용 안전기준인 EN71을 통과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문구상품만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동아연필이 ‘2013 중소기업 품질대상’에서 문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동아연필이 ‘2013 중소기업 품질대상’에서 문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찌꺼기 없이 부드러운 하이브리드 잉크펜, 뚜껑을 열어도 마르지 않는 투명한 고체형광펜 등 앞선 기술력의 문구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동아연필은 “항상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상품만을 만드는 일등기업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