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숙 강사 세일즈마케팅
이경숙 강사 세일즈마케팅

무료특강교육본부(본부장 남궁해권) 이경숙 강사는 2013년 4월 18일 (주)아로코스메틱에서 세일즈마케팅 교육을, 강동훈 강사는 금융재테크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특강 세일즈마케팅 이경숙 강사의 주제는 고객과의 소통과 원만한 대인관계가 새로 100사람을 만나는 것 보다 더 큰 매출신장으로 이루어지며, 얼굴에 미소를 잊지않는 마음이 몸에 배어야 진정한 고객관리이며 성공하는 마케팅전략임을 강조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무료특강만 잘 활용해도 기업경쟁력이나 업무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조직의 변화로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다고 보며 조직원의 잠재된 능력을 끌어올려 직무능력향상이 매출로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쟁력이 될 수 있다.

무료특강교육본부는 중소기업을 비롯한 단체들의 기업교육의 효과성을 강조하며 많은 기업의 직원들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많은 기업과 연계하여 무료로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무료특강교육본부는 명사특강, 스트레스 대처법, 조직 활성화, 이미지 메이킹, 리더십, 뉴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마케팅, 소셜미디어 교육, 펀경영, 유머웃음, CS교육, 생명존중교육, 직장내 성희롱예방교육, 부모교육, 부부관계대화법, 자녀교육, 게임중독예방교육, 부모교육, 동기부여, IT관련직무교육 등 300여명의 강사진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료, 무료로 공공기관, 단체, 기업체에 제공한다.

무료특강는 후원사의 기업상품 소개가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무료특강교육본부(본부장) 남궁해권에게 문의 하시면 자세한 소개를 받을 수 있다.

a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